Logo

중국의 세 기업, 캄보디아 투자 확장 계획

작성자 경제 입력 : 24-11-12 20:48

본문

ffb40155472f9c0e1f1c72961a53d607_1731412103_7069.png

▲ 훈마넷 캄보디아 총리(오른쪽)가 궈싱 그룹의 리 궈롄 회장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중국의 세 기업 포춘 리치 트레이드(Fortune Rich Trade Co., Ltd.), 주왕 신발(Ju Wang Footwear Co., Ltd.), 산동(캄보디아) 경제기술개발구(Shandong (Cambodia) Economic and Technological Development Zone), 그리고 궈싱 그룹(Guoxing Group)이 캄보디아에서 투자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이 기업의 경영진은 각각 11 6일 중국 윈난성 쿤밍에서 열린 일련의 정상회의 참석 중에 훈마넷 캄보디아 총리를 예방하면서 투자 확장 계획을 강조했다.

 

세 기업의 회장들은 캄보디아의 전반적인 발전을 높이 평가하며, 캄보디아에서 자사의 투자 활동과 투자 확장 계획을 총리에게 보고했다. 이들은 여성 및 아동 의류 공장 설립, 카사바와 캐슈넛 재배, 캐슈넛 가공 공장 설립, 산업 단지 조성, 토양 품질을 강화하고 농업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천연 비료 생산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훈마넷 총리는 이 기업들의 캄보디아에서의 투자 활동 성공을 축하하며 이들의 투자 확장 계획을 환영했다. 더불어 캄보디아 정부의 인센티브 정책, 특히 국내 공급 및 수출을 위한 생산 체인을 지원하는 데 현지 원자재를 사용하는 모든 투자에 대한 지원을 강조했다. 또한, 캄보디아 정부는 민간 부문과의 논의를 항상 열어두고 있으며, 투자 성공을 위해 함께 일할 의지가 있음을 재확인했다.

 

원문: Khmer Times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