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에서 펼쳐지는 우아한 자선 행사 ‘Women in Red’
최고의 드레스 코드에 도전하면 항공권의 행운이
라이브 공연과 럭키 드로우, 특별한 밤이 기다린다
오는 3월 7일, 프놈펜 오크우드 프리미어(Oakwood Premier Phnom Penh) 그랜드 볼룸에서 특별한 자선 행사 ‘Women in Red: Timeless Shanghai Elegance’가 열린다. 이 행사는 세계 여성의 날(International Women’s Day)을 기념하며, 수익금 일부는 ‘Daughters of Cambodia’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행사는 1930년대 상하이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테마로 하며, 드레스 코드에 맞춰 최고의 복장을 선보인 참가자는 중국남방항공(China Southern Airlines)에서 제공하는 왕복 항공권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럭키 드로우와 경품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1920년대의 감성을 담은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캄부스(Cambooth) 포토 부스에서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도 있다.
입장권은 1인당 25달러(USD 25 nett)이며, 음료와 핑거푸드가 포함된다. 행사 수익금 일부는 Daughters of Cambodia를 통해 인신매매 피해 여성들의 자립을 돕는 데 사용된다.
우아함과 의미 있는 나눔이 함께하는 ‘Women in Red’ 행사는 프놈펜에서 놓칠 수 없는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예약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홍보 포스터에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